2024년 12월 25일(수)

세븐틴 무대 보며 흥 폭발해 함께 춤추는 강다니엘 (영상)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강다니엘이 세븐틴의 무대를 보고 리듬을 타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지난달 31일 오후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17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NCT127, 방탄소년단, 비투비, 빅스, 세븐틴, 워너원 등 31팀이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세븐틴은 팬송인 '캠프파이어'와 최근 발표한 앨범 타이틀곡인 '박수'의 리믹스 버전을 선보였다.


세븐틴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특유의 칼군무는 수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기에 충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이러한 세븐틴의 무대를 보던 강다니엘은 흥 넘치는 댄스를 선보이다 포착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됐다.


지난달 31일 유튜버 Daft Taengk는 자신의 유튜브 페이지에 가요대제전 당시 워너원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워너원과 함께 무대에 서 있다. 그러다 세븐틴의 '박수'가 흘러나오자 슬금슬금 리듬을 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강다니엘은 '박수'의 후렴구를 들으며 옆에 있던 박지훈과 손뼉을 치는 모습으로 귀여움을 자아냈다.


이어 카메라를 포착한 강다니엘은 손 하트를 날리는 안무를 따라 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했다.


세븐틴의 안무조차 자신의 것처럼 만드는 강다니엘의 포인트 안무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YouTube 'DaftTaengk'


노래방서 '노래 담당' 멤버들 꺾고 '99점' 받은 '워너원 댄스 담당' 강다니엘 (영상)가장 핫한 아이돌 워너원에서 랩과 댄스를 맡고 있는 강다니엘이 노래방에서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