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18 무술년을 맞아 '황금 개'를 상징하는 '퍼피 텀블러' 등 MD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3일 투썸플레이스는 '황금 개띠' 해를 맞이해 강아지 얼굴을 주제로 한 귀엽고 섬세한 디자인이 특징인 '퍼피 텀블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투썸 퍼피 텀블러'는 강아지 얼굴 이미지를 텀블러 마개에 입힌 제품으로 보온력이 우수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또 '투썸 스페셜 머그잔'은 양쪽 귀를 쫑긋 세우고 있는 강아지를 연상케 해 음료를 마시는 기능 외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스마트폰 뒤에 부착해 거치대로 사용하거나 한 손으로 화면 터치, 문자 보내기, 사진 촬영 등이 가능한 '투썸 그립팝'도 함께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퍼피 텀블러, 스페셜 머그잔 등 무술년 MD 제품 구입 시 '투썸 그립팝'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사람과 가장 친근한 동물이자 충직과 용맹을 상징하는 개의 해를 맞아 준비한 무술년 MD 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투썸플레이스 신상 '퍼피 텀블러'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을 통해 직접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