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히어로 영화 팬들 '설렘 폭발'하게 만든 마블&디씨 2018년 라인업

인사이트마블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2018년이 시작되며 개봉 예정 영화들이 속속 알림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수많은 영화 중 전통의 강자 슈퍼 히어로 영화도 빼놓을 수 없는 목록 중 하나다.


영화 팬들이 특별히 눈여겨보는 마블과 디씨의 2018년 라인업을 알아보자.


남녀노소 탄탄한 마니아층이 손꼽아 기다리는 마블과 디씨의 2018년 라인업을 준비했다.


1. 블랙 팬서- 2월 14일 개봉 확정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블랙팬서' 예고편


광안리, 자갈치 시장 등 부산의 랜드마크를 관통하는 추격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블랙팬서'가 드디어 오는 2월 14일 베일을 벗는다.


블랙 팬서는 지구에서 가장 강한 희귀 금속인 '비브라늄'을 보유한 와칸다의 국왕이자 '블랙 팬서'인 티찰라가 내외부 강적들의 위협에 맞서는 영화다.


마블 최초의 흑인 히어로물 영화로 감독, 주연과 조연 대부분이 흑인으로 구성돼 있다. 히어로물의 새로운 지평을 열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 액스맨: 뉴 뮤턴트- 북미 4월 개봉 예정 / 한국 개봉일 미정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액스맨: 뉴 뮤턴트' 예고편


능력을 잃어가는 울버린 '로건'으로 지난해 한 세대를 끝낸 액스맨 팀이 다음 세대를 준비했다.


엑스맨 영화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처음부터 음산한 공기를 풍기는 '뉴 뮤턴트'는 예고편만으로도 등골 오싹한 공포물로 준비됐다.


'위험한 동물'로 취급되는 새로운 세대가 비밀 수용소에 갇히면서 벌어지는 기괴한 일들이 심장 떨리는 전율을 선사한다.


3. 어벤져스3: 인피니티 워- 4월 26일 개봉 예정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3: 인피니티 워' 예고편


지구를 지키기 위해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친다.


멤버들은 절대적인 힘을 가진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친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으로 단짝 묘미를 보여준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블랙위도우, 닥터 스트레인지 등이 총출동 했다.


예고편 첫 장면부터 고개 숙인 아이언맨과 털이 쭈뼛 서는 스파이더맨의 모습으로 이들이 고전을 면치 못할 것을 예고한다.


4. 데드풀2- 북미 7월 개봉 예정 / 한국 개봉일 미정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데드풀2' 예고편


악당 같은 히어로 데드풀이 돌아온다.


19금 히어로 답게 사전 예고 영상 또한 성인인증을 받아야 볼 수 있다. 영상에서 1편보다 덜 도덕적(?)인 데드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수갑을 채울지 상을 줘야 할지 분간이 잘 안 가는 막장 히어로 '데드풀2'는 미국에서 7월 개봉 예정이다.


5. 베놈- 북미 10월 개봉 예정 / 한국 개봉일 미정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3' 


인사이트소니픽쳐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스파이더맨 스핀오프 '베놈'은 스파이더맨과 대립하는 캐릭터지만 이번에는 자체 솔로 영화로 출격한다.


안티 히어로로 다수의 팬을 확보한 베놈은 외계 기생 생물로 콤플렉스나 복수심을 이용해 숙주를 조종한다. 특이한 점은 숙주에 따라 착하게도 변할 수 있다는 점이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에게 눈빛 연기로 인정받은 배우 톰 하디가 주연을 맡았다.


6. 엑스맨: 다크피닉스- 북미 11월 개봉 예정 / 한국 개봉일 미정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엑스맨: 다크피닉스' 스틸컷


상상하는 모든 것을 현실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진 그레이는 전작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최대치를 선보인 바 있다.


국가적인 영웅 대접에 취한 프로페서 X는 팀을 더욱 힘든 임무로 밀어붙인다.


엑스맨 사상 최대의 감정 연기를 예고한 '다크피닉스'에서는 진 그레이 역을 맡은 소피 터너는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정신분열과 다중인격을 연구하기도 했다.


7. 아쿠아맨- 북미 12월 개봉 예정 / 한국 개봉일 미정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아쿠아맨' 스틸컷


디씨 캐릭터 중 유일하게 개봉하는 영화가 '아쿠아맨'이다.


자신이 수중왕국 아틀란티스의 계승자임을 알게 된 아서 커리는 히어로가 되어 사람들을 이끌어야 함을 깨닫게 된다.


촬영이 이뤄진 호주 빌리지 로드쇼 스튜디오가 위치한 골드 코스트는 '토르:라그나로크', '캐리비안의 해적:죽은 자는 말이 없다' 등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아쿠아맨은 제이슨 모모아, 아쿠아맨의 어머니는 니콜 키드먼, 부인 메라는 앰버 허드가 연기한다.


8.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북미 12월 개봉 예정 / 한국 개봉일 미정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예고편


실사 영화 시리즈와 별개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얼티밋 코믹스 스파이더맨'을 원작으로 한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세상에는 여러 명의 스파이더맨이 존재한다.


마지막 장면의 지하철역에서 스파이더맨들 끼리 대화 나누는 장면이 나와 전작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와 어떻게 다른 세계관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부산서 촬영한 마블 영화 '블랙팬서' 오는 '2월 14일' 국내 개봉2018년 마블 스튜디오의 최고 기대작 '블랙팬서'가 한국 관객을 만날 준비를 모두 마쳤다.


마블 수장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첫 5분, 엄청나게 충격적이다"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 회장이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충격적인 오프닝을 예고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