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9일(일)

지드래곤이 '열애설'이 불거져도 절대 대응 안하는 진짜 이유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빅뱅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지드래곤이 과거 열애설에 대해 심경을 고백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2016년 12월 빅뱅 지드래곤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그간의 열애설 및 결별설에 대해 심경을 털어놓은 바 있다.


이날 MC 윤종신은 지드래곤을 향해 "(그간 있었던 열애설과 결별설이) 다 설이에요?"라고 기습 질문을 던졌다.


이에 지드래곤은 "아직 정확하지 않아요"라며 애매한 답변을 내놓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지드래곤은 열애설에 대한 확실한 입장을 내놓지 않는 것에 대해 "제가 유명인이기 때문에 만약 공개를 하게 되면 저보다 여성분이 피해가 클 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만약 만났던 사람 중에 (열애 사실을) 오픈하고 싶다고 했으면 열애를 인정했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유명인이기 때문에 대중이 알 권리는 있지만 우리가 알릴 의무는 없다고 생각한다"며 열애 공개에 대한 소신 있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실제로 지드래곤은 그간 미즈하라 키코나 고마츠 나나 등 열애설에 휩싸일 때마다 명확한 입장을 내놓지 않았었다.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 된 지드래곤이 이번에는 이주연과의 열애에 대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지드래곤♥이주연, '핑크빛' 열애 중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과 열애중이라는 새해 첫 열애설 보도가 나왔다.


지드래곤♥이주연 열애중?…'콰이'에 이어 비슷한 SNS사진 공개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최근 '콰이' 동영상에 이어 SNS 사진으로 다시 한 번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