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슈퍼스타 지드래곤과 매일 함께 있다면 어떨까?"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 매니저가 누리는 혜택'이라는 제목과 함께 글이 올라왔다.
내용을 살펴보면 항상 지드래곤 옆에서 함께하고 여행도 같이 가는 모습이 포착해 많은 팬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다.
팬들도 질투하게 만드는 지드래곤 매니저가 누리는 혜택들을 소개한다.
아래 힘든 매니저 일 속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지드래곤 매니저의 일상을 함께 살펴보자.
1. 콘서트 무료 관람
티켓팅 어렵다고 소문난 빅뱅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지드래곤 매니저는 빅뱅뿐만 아니라 멤버별 단독 콘서트에 지드래곤과 함께 참석한다.
'억' 소리 나는 빅뱅 무대와 지드래곤 솔로 무대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팬의 부러움을 산다.
2. 지드래곤과 드라이브
지드래곤은 수많은 남성들의 드림카인 람보르기니를 가지고 있다.
이 차에서 종종 매니저와 함께 드라이브하는 장면이 종종 포착된 바 있다.
이를 본 수많은 빅뱅 팬은 매니저가 되는 꿈을 꾸기도 한다는 후문이 있다.
3. 유명 패션쇼 참석
노래면 노래, 랩이면 랩, 심지어 패션까지 완벽한 지드래곤은 해외 유명 패션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매니저 역시 지드래곤과 함께 매 시즌 샤넬 패션쇼에 동행하고 있다.
4. 지드래곤과 여행
매니저는 해외 여러 나라를 자주 방문하는 지드래곤과 함께 현지 관광을 즐기곤 한다.
게다가 지드래곤이 직접 자신의 사진도 찍어줘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팬들이 꿈꾸는 지드래곤과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5. 인기 스타들과의 친분
지드래곤을 포함한 빅뱅 멤버들과 당연히 친분 쌓기가 가능하다.
여기에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의 인맥들을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에일리, 자이언티 등 국내 유명 스타들과도 친하게 지낼 수 있다.
6. 지드래곤과 커플티
패셔니스타답게 지드래곤은 '피스마이너스원'이라는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었다.
이곳의 옷들을 지드래곤과 함께 맞춰 입으며 같이 인증샷도 남기기도 한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