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레전드 해장라면 등장"···일본서 대박친 매콤달콤 '토마토라면' 국내 나왔다

인사이트

Instagram 'zikmukzikzzik'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일본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토마토라면'을 국내에서도 쉽게 맛볼 수 있게 됐다.


최근 식품 전문 기업 농심은 12월 신제품으로 '얼큰한 토마토 라면'을 출시했다.


편의점 CU에서 1,6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해당 라면은 토마토 소스가 듬뿍 들어간 이색 라면이다.


토마토와 라면의 조합이 낯설어 이상해 보이지만, 이미 일본에서는 맛과 영양을 인정받아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iako325'


농심의 '얼큰한 토마토 라면'은 토마토 별첨 소스가 들어가 새콤달콤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자랑한다.


고소한 계란 토핑도 들어 있어 뒷맛이 깔끔한 것도 장점이다.


예로부터 토마토가 음주로 인해 쌓인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만큼, 올 연말 송년회 다음날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한편, '얼큰한 토마토 라면'의 열량은 445kal다.


나트륨은 1,700mg 함유돼 있으며, 중량은 108g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u_official'


매콤한 너구리에 까르보나라 '꿀조합'으로 탄생한 신상 '너구보나라'오동통한 너구리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한 신상 컵라면 '너구보나라'가 출시됐다.


"요즘 '면발러' 사이에서 뜨고 있는 '전자레인지 컵라면' 직접 먹어봤다"집에서 정성 들여 끓여 먹는 봉지라면 맛을 느끼게 해주는 '특별한 컵라면'이 나왔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신라면 3천 박스' 전달한 농심 임직원들농심 임직원들이 10년 동안 자발적인 모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신라면을 기부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