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저승 삼차사' 피규어 올라간 롯데시네마 '신과함께 콤보' 나왔다

인사이트롯데시네마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 '신과 함께-죄와 벌' 개봉을 기념한 이색 콤보가 나왔다.


지난 21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는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 개봉을 기념해 수량 한정으로 '신과함께 콤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나온 콤보는 라지 사이즈 팝콘 1개와 음료 2잔, 신과함께 피규어 3종이 부착된 팝콘틴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영화 속 삼차사 강림, 해원맥, 덕춘 캐릭터 특징을 그대로 살린 피규어는 국내 영화 최초로 실사 모습으로 제작됐다.


인사이트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 포스터


장난감 등에 관심을 갖는 키덜트족은 물론, 영화를 기대하고 있는 많은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신과함께 콤보는 2만 9,000원이다.


팝콘틴과 삼차사 캐릭터 피규어를 단품으로도 2만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과 함께 콤보는 서울 영등포, 노원, 건대입구, 신림, 청량리, 월드타워, 경기 안산, 평촌, 수원, 송탄, 부산 사상 등 45개관에서 판매된다.


판매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슬한잔(@photoc3)님의 공유 게시물님,


으노맘♡(@eunho_mom_83)님의 공유 게시물님,


"화장 지워질 정도로 슬프다"···'신파' 논란 속 1위 지키고 있는 영화 '신과 함께' 솔직 리뷰웹툰 원작 팬들에게 미움을 받고 있는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을 직접 관람해봤다.


"나는 지옥행 확정ㅠ"···'신과 함께', 관객들 열렬한 공감 얻으며 6일만에 '400만' 돌파관객을 웃기다 울리는 꿀잼 영화로 입소문 나고 있는 판타지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이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점령했다.


"처음 죽어봐서 당황스럽지?"···역대급 꿀잼 예고한 영화 '신과함께' 예고편주호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 '신과 함께'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