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토)

걸그룹 공연 넋 놓고 보다 딱 걸리자 황급히 '결혼반지' 자랑하는 정대세 (영상)

인사이트Naver Tv 'KBS N SPORTS'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인민 루니' 정대세가 여성 그룹의 공연에 열중하다 중계 카메라에 걸리자 황급히 결혼반지를 들어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 19일 정대세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셰어 더 드림 풋볼 매치(홍명보 자선 축구)'에 참석해 골까지 기록하며 소속팀인 사랑팀을 준우승으로 이끌었다.


그런데 경기 후 축구 팬들 사이에서는 정대세가 보여준 또 다른 활약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KBS N SPORTS


사건(?)은 경기와 경기 사이 하프타임에 진행된 그룹 '우주소녀'의 축하 공연에서 벌어졌다.


당시 선수들은 깜찍한 열세 소녀의 무대를 넋 놓고 바라봤고 이는 정대세 역시 마찬가지였다.


문제는 정대세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우주소녀를 바라보던 순간 카메라가 그를 비춘 것이다.


인사이트KBS N SPORTS


멍한 표정으로 무대를 즐기던 정대세는 카메라를 발견하자 멋쩍은 표정을 지으며 눈썹을 으쓱했다.


이어 어색한 미소를 짓던 그는 결혼반지를 들어 보여주며 자신의 결백함을 호소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처럼 귀여운 정대세의 모습에 축구 팬들 역시 "생존 본능이 발동했다"는 평을 내놓으며 즐거워하고 있다.


인사이트KBS N SPORTS


한편 정대세는 평소 아내를 지극히 아끼는 '사랑꾼'으로 유명하다.


실제 그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만을 위한 문어 요리를 선보인 바 있다.


※ 정대세가 '결혼 반지'를 자랑하는(?) 모습은 2분 33초부터 나옵니다.


Naver TV 'KBS N SPORTS'


추자현 임신 소식에 남편 우블리보다 먼저 오열한 정대세 (영상)임신 소식에 감격하는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보고 뜬금없이 정대세가 폭풍 오열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