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매일유업, 매일우유 저지방 2% '핑크퐁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매일유업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저지방 2%'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한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매일유업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매일우유 저지방 2%' 캠페인의 일환으로 특별 에디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유아동 사이에서 가장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을 만든 국내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것이다.


귀여운 이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들의 동심을 채워줄 수 있는 친구 같은 캐릭터를 활용해 우유를 마시는 재미와 즐거움을 더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인사이트매일유업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은 매일우유 2% 멸균 제품 패키지에 귀엽고 친근한 핑크퐁과 상어 가족 캐릭터를 적용했다.


캐릭터를 통해 기존 패키지에 새로움을 불어넣고, 밝고 활기찬 모습의 캐릭터들이 직접 아이들의 건강을 응원하는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모바일 '매일아이'에서 '핑크퐁을 찾아라' 즉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매일아이'에 접속,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핑크퐁을 만나면 클릭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인사이트매일유업


참여자 중 즉석 당첨자에게는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 제품을 비롯해 핑크퐁 사운드 인형, 사운드북, 가방 스티커 등 총 222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매일우유 저지방 2%'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우유의 영양은 그대로 담고 지방 함량을 일반우유의 반으로 낮춰 2세 이상 아이들의 첫 저지방 우유로 적합하다.


맛과 지방의 최적 균형을 위해 지방을 2%로 맞추되 우유의 고소한 풍미는 최대한 살려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은 매일다이렉트, 제로투세븐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첨가물 쏙 뺀 '웰빙' 매일유업 음료 인기매일유업의 첨가물 없는 순수 웰빙 음료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