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스타벅스 상징색인 '초록색' 한정판 노트 나왔다"

인사이트

스타벅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열광하는 이들이 좋아할 만한 MD 제품이 또 나왔다.


최근 글로벌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0일에 더종로점이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날 스타벅스 측은 포항 지진 피해 지원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동참을 이끌어 내기 위해 '스타벅스 그린 노트' 500권을 선보인다.


스타벅스의 상징색인 '초록빛'으로 디자인된 해당 노트는 권당 2만원에 팔린다.


노트 구매 시 스타벅스 음료 쿠폰 2매를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벅스


음료 쿠폰 1매를 5천원으로 계산하면 한정판 노트 한 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 된다.


스타벅스 측은 그린 노트 판매 매출 1천만원 전액을 포항 지진 피해 지원 성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는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산타 바리스타 발대식과 모금 행사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하는 발대식에서는 3억 4천 3백여 만원의 산타 바리스타 기금을 기부한다.


고객 모금행사도 함께 시작되는데, 스타벅스 측은 모금에 참여해 1만원 이상 기부하는 2,000명의 시민들에게 크리스마스 워터 보틀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벅스


문재인 대통령에게도 칭찬받은 '갓 스타벅스'의 선행글로벌 카페 브랜드 스타벅스가 '지진피해'를 입은 포항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한국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 더종로점', 12월 20일에 오픈한다"국내 진출 18년간 스타벅스의 모든 노하우를 집대성해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모아 놓은 국내 최고의 스타벅스 매장이 오픈한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