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7일마다 기억 잃는 여고생을 사랑합니다"···일본 로맨스 영화 '일주일간 친구' 28일 개봉

인사이트영화 '일주일간 친구' 스틸컷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사랑하게 됐어, 날 일주일 만에 잊은 너를···"


지난 14일 롯데시네마는 영화 '일주일간 친구'의 예고편과 함께 국내 개봉일을 공개했다. 


영화 '일주일간 친구'는 명랑한 소년 하세(야마자키 켄토)와 사연 많은 소녀 후지미야(카와구치 하루나)가 친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다.


후지미야는 기억을 단 일주일밖에는 하지 못하는 희귀병을 앓고 있다. 그 때문에 모든 친구 관계를 단절한 채 자발적인 외톨이로 지낸다. 


인사이트영화 '일주일간 친구' 스틸컷


마음을 굳게 닫은 후지미야에게 하세는 일주일마다 똑같은 고백을 건네기 시작한다.


후지미야는 "며칠만이라도 너의 단 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하세의 말에 감동을 받고 마음을 조금씩 열어간다.


과연 후지미야는 하세에게 완전히 마음을 열고, 일주일을 넘어서 오래도록 함께할 친구가 될 수 있을까.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영화 '일주일간 친구'는 설렘 가득하면서도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일주일간 친구' 스틸컷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야마자키 켄토와 카와구치 하루나가 주연을 맡았다.


또한 일본 감성 영화 레전드로 꼽히는 '1리터의 눈물'의 무라카미 쇼스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설렘 가득한 감성 로맨스 영화 '일주일간 친구'는 오는 12월 28일 개봉한다.


인사이트영화 '일주일간 친구' 스틸컷



"일주일마다 기억을 잃어버리는 여고생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일주일마다 모든 기억을 잃는' 여학생을 사랑하는 남학생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일주일간 친구'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기억상실증 여고생을 좋아하게 됐다"…영화 '일주일간 친구' 오는 28일 개봉 확정일주일마다 기억을 잃는 희귀병 환자 여학생과의 애틋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일주일간 친구'가 국내 개봉을 오는 28일로 확정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