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어려운 이웃들에게 '신라면 3천 박스' 전달한 농심 임직원들

인사이트농심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식품 전문 기업 농심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눴다.


지난 13일 농심은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통해 '동작복지재단'에 신라면 3천 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농심이 기부한 신라면 3천 박스는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소외계층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은 지난 2008년부터 10년간 한 해도 빠짐없이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진행해왔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그 결과 농심은 올해까지 총 2만 6천 박스의 라면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사랑의 라면 전달식'은 농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사회 공헌활동 '해피펀드'를 통해 마련된 기금으로 진행됐다.


농심 '해피펀드'는 2007년부터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자발적인 신청을 통해 조성된 기금이다.


한편, 농심은 매년 농촌지원 봉사활동, 환경정화 캠페인,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인사이트농심


농심, 어린이날 맞아 본사 '신나는 농심랜드'로 꾸민다2일 농심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 사옥을 '농심랜드'로 꾸미고, 가족 단위로 참여 가능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심, 프로야구단과 '사랑 나눔 베이스볼' 행사 개최한다농심이 넥센 히어로즈 프로야구단과 공동으로 이벤트를 개최해 제품 나눔 행사를 펼친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