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김연아와 박보검이 코카콜라 화보에서 실제 연인 못지 않은 케미를 뽐냈다.
13일 한국 코카콜라 디지털 매거진 '코카콜라 저니'는 해당 제품 모델 피겨 여제 김연아와 배우 박보검의 커플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강원도 평창에서 촬영한 것이다.
화보에서 김연아와 박보검은 눈 내리는 평창에서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케미를 뽐내고 있다.
탄산음료를 마실 때 나타나는 청량한 느낌을 얼굴과 온몸으로 표현한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김연아와 박보검은 하나의 코카콜라 병에 두 개의 빨대를 넣고 함께 마시는가 하면, 병을 들고 짜릿한 건배를 나누기도 했다.
또 병 사이를 맞대고 눈을 감고 행복한 미소를 짓거나 병에 입맞춤을 하며 실제 연인 못지않은 분위기를 보였다.
김연아의 부드러운 미소와 박보검의 장난스러운 표정은 보는 이들의 부러움과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김연아와 박보검은 코카콜라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모집을 알리는 등 많은 국민들이 평창 동계올림픽을 통해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