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마블 덕후의 '성지'라 불리는 세계 최초 홍콩 디즈니랜드 아이언맨 체험관

인사이트

(좌) 홍콩 디즈니랜드, (우) Instagram 'daydreamersuuz'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마블 영웅 중에서도 특히 '아이언맨'을 좋아하는 덕후들에게 '성지'와 다름 없는 곳이 있다.


바로 직접 아이언맨을 만나고 체험해볼 수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아이언맨 체험관이다.


올해로 개장 12주년을 맞은 홍콩 디즈니랜드에는 디즈니랜드 최초로 마블 시리즈를 테마로 한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가 있다.


디즈니랜드가 무려 3년을 공들여 만든 놀이기구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는 지난 1월 처음 선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배틀트립' 


관람객들은 실제 아이언맨 주인공 토니 스타크처럼 비행 시뮬레이터와 3D 영상기기 등 특수장비를 이용해 적군 하이드라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스타크 엑스포'에서는 토니 스타크의 최신 기술인 아이언윙을 타고 비행 체험을 할 수 있다. 특수 안경을 착용하면 눈앞에 홍콩의 랜드마크가 펼쳐진다.


아이언맨을 직접 만나고 싶다면 '아이언맨 테크 쇼케이스'로 가면 된다. 


이곳에는 아이언맨 슈트에 사용된 각종 부품이 전시돼 있으며, 실제 슈트를 장착한 아이언맨을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emephotograpch'


이밖에도 스파이더맨, 토르,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닥터 스트레인지 등이 활보하는 홍콩 디즈니랜드는 마블 덕후들 사이에서 꼭 가봐야 할 필수 코스로 손꼽히고 있다.


아울러 국내에서 구입하기 힘든 마블 굿즈와 마블을 형상화한 다양한 음식도 준비돼 있으니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놓치지 말자.


한편 최근 KBS 2TV '배틀트립'에서도 자칭 마블덕후라 밝힌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홍콩 디즈니랜드 아이언맨 체험관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두 사람은 아이언윙 체험을 물론 실제 움직이는 아이언맨과 인증샷을 찍으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배틀트립' 



오늘(26일) 드디어 개장한 부산 '마블체험관' 실제 후기 (사진)오늘(26일) '마블체험관'이 드디어 문을 연 가운데, 실제 방문객들의 후기가 관심을 모은다.


"히어로만 28명"…역대급 마블 시리즈'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예고편 최초 공개 (영상)마블 덕후들이 오랫동안 기다렸던 어벤져스의 새 시리즈 '인피니티 워'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