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롯데시네마가 연말을 더욱 설레게 할 다양한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지난 7일 롯데시네마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먼저 롯데시네마는 개봉 예정작 '신과함께-죄와 벌' 무대인사 시사회에 10대 틴틴클럽 회원을 초대한다.
무대인사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틴틴클럽 회원이라면 오는 10일까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시사회는 오는 14일 목요일 오후 7시 40분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릴 예정이다.
또한 롯데시네마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참여하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에 고객들을 초대한다.
'12월의 선물'은 24, 25일 양일간 국내 최고 수준의 음향을 갖춘 롯데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윈터 프로젝트다.
2017년 기준 VIP 플래티넘, VIP 골드, VIP 실버 회원에 해당되는 고객은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24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에 롯데콘서트홀에서 공연을 관람한다.
더불어 롯데시네마는 지난 1일부터 월드타워관, 위례관, 광주관, 수완관에서 모바일 앱으로 매점 메뉴를 주문하고 영화관에서 빠르게 픽업할 수 있는 '바로팝콘' 서비스를 선보였다.
롯데시네마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스트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여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롯데시네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