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효리네 민박' 시즌2에서 알바생 지은이 못 본다"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직접 민박집을 운영해 민박객들과 함께하는 '효리네 민박'이 시즌2로 돌아온다.


하지만 아쉽게도 '효리네 민박' 알바생 지은이 가수 아이유는 미리 잡힌 드라마 스케줄 때문에 '효리네 민박' 시즌2 출연이 불발됐다.


8일 연예전문매체 엑스포츠뉴스는 가수 아이유가 드라마 스케줄 문제로 JTBC '효리네 민박' 시즌2에 합류하지 못한다고 보도했다.


'효리네 민박' 시즌2는 오는 2018년 1월 촬영을 앞두고 있지만 아이유는 2018년 방송될 tvN '나의 아저씨' 출연을 확정 지은 상태다.


이에 '효리네 민박' 제작진과 아이유 측이 스케줄 조율에 나섰지만, 아쉽게도 시즌2에서는 알바생 지은이의 모습을 보기 힘들게 됐다.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


앞서 아이유는 지난 6월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가수 아이유가 아닌 자신의 본명인 이지은으로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아이유는 선배 이효리, 이상순과의 남다른 케미를 뽐냈을 뿐만 아니라 민박집을 찾은 관광객들과도 서스럼없이 설거지도 하고, 고민 상담을 주고 받는 등 소탈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또한 '효리네 민박' 출연하는 동안 아이유는 의상 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 없이 모두 셀프로 직접 머리와 화장을 했다.


아이유 소속사 측은 당시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입고 나오는 옷은 모두 본인 옷이다"며 "집에서 챙겨 간 옷을 입는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시즌2로 다시 돌아오는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직접 민박집을 운영해 민박객들과 함께하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


'효리네 민박' 시즌2 제작 확정…"1월에 열려요"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효리네민박'이 오는 1월 두 번째 영업을 재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