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영화 '강철비'서 지드래곤 완벽 빙의해 '삐딱하게' 부르는 45세 곽도원 (영상)

인사이트영화 '강철비' 스틸컷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강철비'가 개봉을 앞두고 곽도원의 뮤직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강철비' 측이 공개한 뮤직예고편에는 지드래곤에 완벽 빙의돼 열창을 하는 곽도원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다.


뮤직예고편 영상은 북한 최정예 요원 엄철우(정우성 분)의 집에서 시작된다.


엄철우의 어린 딸이 '지디'에 대해 아는지 묻자 엄철우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다.


인사이트영화 '강철비' 스틸컷


이어진 장면에서 엄철우는 남한 외교안보수석 곽철우(곽도원 분)에게 '지디'에 대해 묻는다.


이에 곽철우는 "알지, 걔 모르면 간첩이지. 너 여기 간첩으로 내려왔었어?"라며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인다.


뮤직예고편 뒤쪽에 삽입된 쿠키영상에는 곽도원이 지드래곤의 노래 '삐딱하게'에 맞춰 넘치는 흥을 폭발시키는 모습이 담겼다.


"영원한 건 절대 없어"라는 노래 구절과 함께 고개를 좌우로 크게 흔드는 곽도원의 모습은 평소 유쾌한 그의 성격과 잘 어울린다.


인사이트영화 '강철비' 스틸컷


노래 사이사이 '깨알'같은 손동작과 함께 잔망스러운 표정을 짓는 곽도원을 신기하다는 듯 쳐다보던 정우성의 표정 역시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정우성은 "컷" 소리가 나자마자 웃음을 터트렸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예고편에는 곽도원의 열창 이외에도 정우성, 곽도원 두 배우의 완벽 '케미'가 담겨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영화 '강철비' 스틸컷


영화 '강철비'는 '평점 9.9'를 기록한 웹툰 '강철비' 원작 스토리를 기반에 두고 있다.


한국 영화 최초로 핵전쟁 시나리오를 스크린에 담았다는 점과 믿고 보는 배우 정우성, 곽도원의 열연으로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14일 개봉 예정인 영화 '강철비'는 영화 '변호인'의 연출을 맡은 양우석 감독의 작품으로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면서 남·북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담고 있다.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컬투쇼' 영화 홍보하러 나왔다가 '고사리'로 실검 1위 찍은 배우영화 '강철비' 홍보차 '컬투쇼'에 출연해 '고사리' 이야기로 검색어 1위에 오른 한 배우가 웃음을 자아낸다.


'역대급 꿀잼'이라 입소문 난 정우성X곽도원 신작 '강철비' 12월 14일 개봉믿고 보는 배우 정우성, 곽도원 주연의 신작 '강철비'가 관객을 만날 준비를 모두 마쳤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