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1만원짜리 미스터리 박스에서 텀블러, 머그컵, 아메리카노 쿠폰 5장, 컵받침이 나왔어요"
5일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아 한정판 '15주년 축하 미스터리박스'를 선착순 판매했다.
이날 오후 12시부터 판매한 미스터리 박스는 오후 3시 현재 대부분의 매장에서 매진된 상태다.
1만원에 판매되는 이 미스터리박스에는 투썸플레이스의 15주년 기념상품 1종, 15주년 기프트카드 5천원권, 텀블러, 커피 추출 도구, 스틱 커피, 커피 쿠폰 등이 들어있다.
약 2~7만원 상당의 상품이 들어있다는 소식이 들리자 많은 누리꾼이 미스터리 박스 구입에 도전했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후기를 공개했다.
누리꾼들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머그컵과 컵받침, 아메리카노 쿠폰 등이 기본으로 들어 있고 콜드브루와 텀블러, 기프티콘, 스틱 커피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4,100원인 아메리카노 쿠폰이 대략 4~5장 들어 있어 이것만으로도 '본전'인 샘이다.
하지만 더 많은 상품을 기대했던 누리꾼들은 기본 상품 구성에도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자신이 구매한 미스터리 박스의 내용물을 공개하거나 본인이 구매한 지역의 미스터리박스 현황을 공유하고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15글자 내로 투썸플레이스 15주년 칭찬 댓글을 달면 된다.
총 200명 고객을 선정해 기프트박스 케이크, 떠먹는 애플뉴욕치즈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