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꾸미기만 하면 '디즈니 공주님'으로 변신하는 트와이스 사나 (사진 6장)

인사이트(좌) 영화 '인어공주, (우) Twitter 'CapricornSANA'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무대 위에서 화려한 공주님의 느낌을 풍겨 눈길을 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사나의 모습이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공주님과 흡사하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각종 공연 및 팬미팅에 모습을 드러낸 사나는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긴다.


사나의 비주얼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속에 등장하는 공주님과도 무척 비슷해 미소를 자아낸다.


인사이트(좌) 영화 '잠자는 숲속의 공주, (우) 온라인 커뮤니티


실제 사나는 스타일링에 따라 인어공주부터 '미녀와 야수' 속 벨, '겨울왕국' 속 엘사 등을 똑같이 닮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금발부터 흑발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사나는 누구보다 드레스가 잘 어울린다.


사나의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대 위 비주얼에 누리꾼들은 "디즈니 실사판 공주님 같다", "귀엽고 예쁘고 혼자 다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화 속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 아름다운 사나의 모습을 애니메이션 속 공주님과 대조한 사진을 함께 만나보자.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리패키지 앨범 'Heart Shaker'(하트 셰이커)를 발매해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좌) 영화 '인어공주', (우) Twitter 'FLORESCENT_SC'


인사이트(좌) 영화 '미녀와 야수', (우)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좌) 영화 '겨울왕국', (우)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좌) 영화 '신데렐라', (우) 온라인 커뮤니티


멜론 뮤직어워드서 핑크 드레스 입고 '디즈니 공주님' 환생한 트와이스 사나걸그룹 트와이스 사나가 디즈니 공주님이 환생한 듯한 미모를 뽐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자기 앞에서 넘어진 팬보고 걱정돼 눈 휘둥그레진 '트와이스' 사나 (영상)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넘어진 눈이 휘둥그레져 팬을 걱정하는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