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컴백 소식과 함께 청순함이 폭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4일 트와이스 소속사 JYP는 공식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컴백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1분 가량의 짧은 영상에는 컴백 타이틀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선보이는 트와이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량한 멜로디에 몸을 맡기는 멤버들은 모두 흰 티에 청바지 혹은 청치마 차림이다.
밝고 해사한 트와이스의 매력을 그대로 살린 스타일링에 경쾌한 하트 모양 군무가 또 하나의 '역대급' 히트곡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영상을 본 팬들은 "흰 티에 청바지라니 미쳤다", "라이키보다도 멜로디가 더 좋다", "갈수록 역대급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트와이스는 리패키지 앨범 '메리 & 해피(Merry & Happy)'를 오는 11일 오후 6시 공개한다는 사실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트랙리스트 등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알려진 것이 바로 티저 영상에 담긴 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외에 트와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부른 캐롤송 '메리 & 해피'도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0월 30일 발표한 '라이키(Likey)'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음원 공개와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각종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
오는 11일 새로운 곡으로 컴백을 예고한 트와이스가 또다시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