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섹시함으로 전세계 홀린 선미X태민 '가시나·무브' 섹시 콜라보 (영상)

인사이트


인사이트2017 MAMA


[인사이트] 황비 기자 = 가수 선미와 태민의 매혹적인 '역대급' 콜라보가 사람들의 시선을 빼앗아 갔다.


지난 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in 홍콩'에 참석한 선미와 태민은 '가시나'와 '무브(MOVE)'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두 사람은 'Fatal Temtation'(치명적인 유혹)을 주제로 무대를 꾸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2017 MAMA


시작은 태민이었다. 


안대를 쓰고 줄에 묶인 채 등장한 태민은 '도어(DOOR)'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선미가 무대에 올라 남자 댄서와 '가시나'를 추며 강력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붉은 의상을 입고 등장한 선미는 그 자체로도 고혹적인 매력을 내뿜으며 카메라를 장악하는 모습을 보였다. 


'가시나' 무대 중 태민이 등장해 본격적인 두 사람의 호흡이 시작됐다. 두 사람은 치명적인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권총 춤을 추며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였다.


인사이트2017 MAMA


두 사람을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입맞춤이나 터치 등 자극적인 퍼포먼스 없이도 충분히 섹시하고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였다"고 평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선미는 '스타일 인 뮤직'상, 태민은 '베스트 보컬', '댄스 퍼포먼스' 상을 각각 받아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Naver TV '2017 MAMA'


2017 MAMA, 올해의 앨범상에 'EXO'홍콩에서 열린 2017 MAMA에서 그룹 엑소가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