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남녀노소 오랜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롯데푸드 '돼지바'가 올겨울 '돼지바 핫도그'로 출시될 예정이다.
26일 롯데푸드 관계자에 따르면 달콤한 딸기시럽이 듬뿍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돼지바' 대신 큼지막한 소시지가 들어간 '돼지바 핫도그'가 전격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단짠단짠 끝판왕 '돼지바 핫도그'는 고소한 크런치와 탱글탱글한 소시지가 조합을 이뤄 젊은 소비자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돼지바'는 무조건 아이스크림일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확 뛰어넘는 '돼지바 핫도그' 등장은 식음료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준다.
'핫도그계의 이단아'라고 불리는 롯데푸드 '돼지바 핫도그' 출시일은 현재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조만간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 롯데푸드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돼지바 핫도그' 애칭 공모를 진행한 바 있다.
앞서 올여름 '돼지콘' 출시를 통해 아이스크림 업계뿐 아니라 식음료 업계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돼지바'가 '돼지바 핫도그'를 통해 또 한번 열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983년에 출시된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돼지바'는 딸기 시럽과 비스킷 크런치, 초콜릿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