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썸녀에게 선물하면 사랑받는 색감 예쁘다고 난리 난 '블루 장미'

인사이트Instagram 'theroyalroses'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화려하고 신비로운 색깔로 핫한 장미가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푸른빛이 인상적인 '블루 장미'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블루 장미는 흰 장미를 푸른색으로 염색해 만들었다고 오해하기 쉽지만, 사실 유전자 변형을 통해 만들어져 푸른색이 고유의 색깔인 장미다.


블루 장미는 2004년경부터 전 세계에 유통되기 시작했고 현재까지도 선물용이나 장식용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theroyalroses'


인사이트Instagram 'onnyloveo'


블루 장미는 신비롭다거나 불가능한 일을 이루어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이는 불가능할 것 같았던 블루 장미의 탄생이 이뤄진 것에 기인한다.


특히 국내에서 블루 장미는 썸남 썸녀 사이에서 주고받을 때 분위기를 업시킬 수 있는 특별한 선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바다를 머금은 듯 파란빛이 인상적인 향기로운 장미꽃 블루 장미는 각종 온라인 상점 및 오프라인 플라워숍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매장마다 상이하다.


한편 블루 장미를 본 누리꾼들은 "나도 받고 싶다", "너무 예뻐서 놀랍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heroyalroses'


인사이트Instagram 'bmissbai'


인사이트Instagram 'crystalroserezekne'


비오는 날이 기다려지게 하는 '장미꽃 우산'펼치면 비를 막아주는 평범한 우산이지만, 접으면 아름다운 장미꽃이 되는 우산이 화제다.


꽃잎 거품 목욕 중 장미꽃 '앙' 물고 주인 유혹하는 멍멍이분홍 장미꽃 한 송이를 입에 물고 로맨틱한 배스타임을 즐기는 멍멍이가 사랑스러움을 자아낸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