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가 '2018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상대로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2일 롯데시네마는 수능이 끝난 후 첫 주말인 25, 26일에 '수험생 ONEDAY PAS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험생 본인이 수능 수험표 지참시 1만5천원에 'ONEDAY PASS'를 구매할 수 있다.
'ONEDAY PASS'는 구매 당일 '영화'와 '싱글 콤보'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쿠폰이다.
공부하느라 그간 영화를 보지 못해 아쉬움이 많다면, 아침 일찍 가서 저녁 늦게까지 영화만 주야장천 보다 와도 좋을 듯싶다.
이 외에도 롯데시네마는 12월 13일까지 수험생들에게 일반 2D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콤보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콤보 사이즈업으로 매점 콤보 구성에 있는 팝콘과 음료의 크기를 변경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고등학교 3학년에 해당하는 99년생과 빠른 00년생들은 틴틴클럽 가입 시 2018년 VIP로 승급된다.
틴틴클럽 기존 가입자, 신규 가입자 모두 참여 가능하며, 2018년 VIP SILVER로의 승급은 2018년 2월에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오랫동안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롯데시네마에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문화생활을 즐기며 그동안 쌓인 수험생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확인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일부 영화관에 한해서는 이벤트 참여가 어려울 수 있어 영화관 방문 전 이벤트 페이지 유의사항을 확인해야 겠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