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드디어 눈이 빠지게 기다리던 미샤의 '전품목 1+1' 행사가 돌아왔다.
21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2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5일간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 행사'인 만큼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미샤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초 제품의 경우 '타임레볼루션', '수퍼아쿠아', '니어스킨' 등 라인과 가격만 같으면 구입한 품목과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색조 제품은 라인과 관계없이 아이메이크업, 립메이크업 등 같은 종류와 가격의 제품을 증정품으로 고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누적 판매 '100만' 개를 거뜬히 넘어선 대세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인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도 포함됐다.
또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은 '미샤 위베어베어스 에디션', 인기 립 제품인 '이탈프리즘'과 '팝타스틱'도 1+1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 일명 '댕댕이' 섀도로 큰 인기를 끈 뉴 모던 섀도와 트리플 섀도, 영롱 보스라 소문난 '이탈프리즘 블러셔&섀도' 등 인기 제품들을 1+1에 득템 할 수 있다.
혹 겨울 맞이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거나 평소 미샤 제품을 애용했던 코덕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한편 미샤는 수능시험이 치러지는 23일부터는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