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이디야, '핑크빛 크리스탈 슈가' 뿌려진 세젤예 '캔디라떼' 출시

인사이트Instagram '__rovely__'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추운 겨울철,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좋은 달달한 '캔디라떼'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21일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는 겨울시즌 한정 메뉴로 '캔디 라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캔디 라떼'는 달콤한 카라멜과 캔디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풍성한 휘핑크림 위에 뿌려진 핑크빛의 크리스탈 슈가가 보는 재미마저 충족시켜준다.


인사이트Instagram 'vicky_0229_'


'캔디 라떼'는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 않은 '논 커피'(Non-Coffee)' 음료라 어린아이를 비롯해 카페인을 좋아하지 않는 성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환상적인 비주얼에 보기만해도 절로 침이 고이는 해당 라떼는 시즌 한정 메뉴인 만큼 내년 2월까지만 판매된다.


가격은 3,800원이며 전국 2000여 개의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부드럽고 달콤한 음료를 찾으시는 고객들이 많아 올해는 카라멜 맛을 강조한 시즌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_aaahhhhh'


한편, 이디야커피는 캔디라떼와 함께 강한 단맛의 '밀크 카라멜 라떼'도 출시했다.


'밀크 카라멜 라떼'는 어릴 적 즐겨 먹었던 밀크 카라멜의 맛을 추억할 수 있는 메뉴다.


부드러운 밀크 카라멜 향에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진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내며 가격은 4,000원이다.


인사이트Instagram 'peach_blossome'


인사이트Instagram 'you_ein'


인사이트Instagram 'yhssj0412'


인사이트이디야커피


'진한 생초콜릿'+'브라우니' 들어간 이디야 신상 '브라우니 쇼콜라'초코 덕후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극강의 달달한 음료'가 나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빵 위에 '참치 마요' 듬뿍 얹어주는 '가성비 甲' 이디야 신상 빵추억의 '샐러드 빵'을 연상시키는 통통한 참치 마요·감자 마요 빵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