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역대급 뮤직 로맨스 영화 '라라랜드' 12월 8일 재개봉한다

인사이트영화 '라라랜드'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전 세계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역대급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가 오는 12월 8일 재개봉을 확정지었다. 


고품질 사운드와 넓은 스크린에서 영화 '라라랜드'를 보고 싶어 했던 관객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16일 라라랜드 측은 개봉 1주년을 맞아 내달 8일부터 영화 '라라랜드' 특별 상영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영화 '라라랜드' 


앞서 지난해 12월 7일 개봉한 '라라랜드'는 현실과 환상을 오가는 판타지적 로맨스와 이를 완벽히 뒷받침해준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해당 영화는 국내에서도 유례없는 장기 흥행과 N차 관람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또 영화 '라라랜드'는 제74회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남녀 주연상을 포함해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음악상, 주제가상 등 7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뿐만 아니라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여우주연상, 감독상 등 6관왕에 올랐다.


인사이트영화 '라라랜드' 


이후 다시금 영화관에서 라라랜드를 만나고픈 관객들의 요청에 따라 배급사 판씨네마 측은 라라랜드의 재개봉을 결정했다.


개봉 1주년 기념 특별상영과 함께 관객들이 투표로 직접 선정한 '라라랜드' 스틸 이미지로 꾸며진 '라라랜드 2018 달력'도 제작된다.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과 판씨네마 공식 SNS에서 11월 19일(일)까지 '라라랜드 2018 달력' 투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사이트영화 '라라랜드' 


라라랜드가 재개봉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무조건 다시 보러갑니다", "오프닝 장면은 영화관에서 봐야 함", "인색 작품인데 재개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주연의 '라라랜드'는 재즈 피아니스트와 배우 지망생의 꿈을 향한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 영화다.


'라라랜드' 콘서트, '한국'에서 가장 먼저 열린다영화 '라라랜드'가 세계 투어 콘서트의 첫 개최지로 '한국'을 선택했다.


엠마스톤, 라라랜드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배우 엠마스톤이 2017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