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크리스피 도넛, 크리스마스 신상 '화이트&핑크 스노우맨' 전격 출시

인사이트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성큼 다가온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신상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16일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은 귀엽고 깜찍한 눈사람 모양을 형성화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크리스마스 신상 4종'을 오는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크리스피크림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신상 4종'은 앙증 맞은 모습을 하고 있는 '화이트&핑크 스노우맨'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게 한다.


먼저 눈사람 모양 도넛 '화이트 스노우맨'은 고소한 커스터드 필링을 가득 채워 입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 내린다.


인사이트


색생부터 너무 예뻐 침샘을 자극하게 하는 '핑크 스노우맨'은 스트로베리 필링을 듬뿍 넣어 달달함을 즐길 수 있다.


눈사람 모양의 '화이트&핑크 스노우맨'에 이어 크리스피크림은 당근 조각을 넣은 도넛 케익인 '스노우 캐롯'과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한 '크리스마스 리스'도 함께 출시됐다.


크리스피크림도넛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앙증맞은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크리스마스 신제품 6개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으로 구성된 '메리 스노우 더즌'을 실속 있는 가격인 1만 5천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크리스피 신상 '초콜릿 오리지널 그레이즈드' 실물 사진크리스피크림도넛이 야심차게 내놓은 초콜릿 입힌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