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오는 12월 개봉되는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다음달 개봉되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의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화 '위대한 쇼맨'은 세계적인 공연기획자였던 실존인물 P. T. 바넘이 '지상 최대의 쇼'를 만들기까지의 과정을 그린다.
P.T. 바넘은 왜소증 장애, 거인증 등을 앓아 사람들에게 비웃음을 사던 소외된 사람들을 모아 서커스단을 만든다.
모두가 실패할 것이라 말하며 그를 조롱했지만, 바넘은 서커스 공연을 단 한번도 선보인 적이 없던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쇼'로 탄생시킨다.
서커스 단원들은 "꺼져, 이 괴물들아"라며 막말을 들으며 좌절하기도 하지만, 그때마다 바넘은 "(비난이) 두렵지 않다"며 그들에게 가족이 되어준다.
감동적인 바넘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위대한 쇼맨'에서는 화려한 공연을 실시간으로 보는 것처럼 생생한 장면이 연이어 펼쳐진다.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에서 독보적인 연기력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휴 잭맨이 주인공을 맡아 관람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위대한 쇼맨'의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누리꾼들은 일제히 극찬을 쏟아냈다.
누리꾼들은 "와... 보는 내내 소름 돋았다", "라라랜드를 뛰어넘을 것 같다", "영상미도 대박이다" 등 감탄 섞인 반응을 보였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