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미치도록 슬퍼서 화제된 애니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실사 영화 예고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스틸컷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를 실사화한 동명 영화가 한국에서 개봉된다.


지난 14일 배급사 스마일이엔티는 보는 내내 펑펑 울게되는 일본 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가 12월 7일 개봉된다고 밝혔다.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는 말하기를 좋아했던 소녀 '나루세 준'의 이야기를 그린다.


어느날 무심코 내뱉은 준의 한 마디로 인해 그의 가족은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그 트라우마로 인해 준은 말을 잃는다.


그렇게 누구와도 어울릴 수 없을 것만 같던 준.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스틸컷


외톨이가 된 준이었지만, 다행히 그에게도 조금씩 이해해주는 친구들이 나타난다.


준은 그들과 만나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면서 가슴 속에 가둬뒀던 자신의 진심과 마주하게 된다. 


과연 준은 자신의 진심을 용기 있게 전할 수 있을까?


제작 발표 만으로 화제가 됐던 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는 '너에게 닿기를', '연애 징크스!!'를 연출한 쿠마자와 나오토(Naoto Kumazawa)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주인공은 각각 나카지마 켄토(Kento Nakajima)와 요시네 쿄코(Yoshine Kyoko), 이시이 안나(Anna Ishii), 카니치로(Kanichiro)가 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스틸컷


한편, 해당 영화의 원작인 애니메이션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는 일본 현지에서 흥행 수입 10억 엔(한화 약 97억 9천만원)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애니메이션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는 제39회 일본아카데미상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안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시체스영화제 등에 초청되어 평단과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너의 이름은.' 실사판 영화로 제작된다영화 감독 겸 프로듀서 J.J. 에이브럼스가 할리우드에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 실사판 영화로 제작한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