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그룹 워너원이 리패키지 앨범으로 또 한 번 대세를 증명했다.
지난 13일 오후 7시 기준 워너원의 새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 'Beautiful'이 주요 음원사이트 7개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 수록곡인 'Nothing Without You (Intro.)', '갖고 싶어', 'Twilight' 등도 상위권을 차지해 워너원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지난 데뷔 앨범 타이틀곡 '에너제틱'에 이어 또다시 음원차트 올킬 시동을 건 셈이다.
특히 그간 음원차트 정상을 굳건히 유지하고 있던 어반자카파와 멜로망스를 제친 결과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날 워너원은 케이블 채널 Mnet과 tvN을 통해 '워너원 컴백쇼'를 선보이던 중 음원차트 1위 소식을 접했다.
워너원 멤버들은 "말도 안 돼", "과분한 사랑 감사하다" 등의 소감을 전하며 관객들에게 큰절로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워너원이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량은 무려 50만 장에 달했다.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밀리언셀러에 이르는 기염을 토한 것이다.
올해의 괴물 신인이라 불리며 컴백 때마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워너원이 이번 활동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