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연애 7년차' 입술 내미는 남친 김민석에게 '뽀뽀'하는 여친 (영상)

인사이트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결혼을 망설이던 남자친구 김민석의 정식 프러포즈에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가은이 입술을 내미는 김민석에게 뽀뽀해줬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는 연애 7년만에 남자친구 심원석(김민석)으로부터 정식 프러포즈를 받아 행복한 양호랑(김가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출근길에 오른 남자친구 심원석을 위해 양호랑은 정성껏 넥타이를 매주며 알콩달콩한 아침 시간을 보냈다.


심원석은 "무슨 넥타이까지 해. 거긴 자율 복장이야"라고 말했고 양호랑은 "그래도 첫 출근인데 이 정도는 해야지"라며 "첫인상이 반인거 몰라?"라고 남자친구 심원석을 알뜰살뜰하게 챙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출근 준비를 위해 정장을 차려 입은 남자친구 심원석의 모습을 지켜보던 양호랑은 "우리 석 이렇게 입혀놓은거 보니깐 진짜 마크 주커벅스 같다"고 말했다.


자신을 보며 해맑게 웃는 여자친구 양호랑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던 심원석은 "랑아, 행복해?"라고 물었다.


남자친구 심원석의 질문에 양호랑은 한치 망설임도 없이 "응! 너무 너무 행복해"라고 말하며 왼쪽 네번째 손가락에 끼어 있는 프러포즈 반지를 자랑했다.


행복해하는 여자친구 양호랑 모습에 심원석은 웃으며 "그럼 됐어. 너만 행복하면"이라며 "그거 해줘야지. 뽀뽀"라고 말한 뒤 입술을 내밀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아이처럼 뽀뽀해달라고 입술을 내미는 남자친구 심원석에게 양호랑은 뽀뽀로 답했고 그렇게 서로를 향한 두 사람의 마음은 한층 더 깊어졌다.


한편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홈리스' 윤지호(정소민)과 '하우스푸어' 남세희(이민기)가 한집에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달달 로맨스다.


특히 극중에서 연애 7년차에 접어든 심원석과 양호랑 커플은 현실에 흔히 볼 수 있는 연애담으로 누리꾼들의 폭풍 공감을 사며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플이다.


청춘들의 공감을 잘 이끌어 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Naver TV '이번 생은 처음이라'


"나랑 결혼해줄래요? "…'연애 7년차' 김민석♥김가은 커플의 '프러포즈' (영상)결혼을 망설이고 있던 '이번 생은' 김민석이 7년째 교제 중인 여자친구 김가은에게 드디어 정식 프러포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