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교촌치킨, 결손가정 청소년들 '교복 기금' 마련 행사에 후원금 '쾌척'

인사이트교촌치킨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지역사회 결손가정 청소년의 교복기금 마련을 위한 행사에 후원을 진행했다.


10일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9일 경기도 오산에서 열린 '2017년 결손가정 청소년 교복기금을 위한 후원의 밤' 행사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오산시지회 주최로 지역 결손가정 청소년의 교복비 부담을 줄이고자 마련됐다.


이날 적립된 기금은 내년도 중·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결손가정 청소년에 전달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좌) Facebook 'kyochon1991', (우) 교촌치킨


교촌치킨은 지역사회 대표 기업으로서 결손가정 청소년을 후원하는 자리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새 출발을 앞둔 청소년들이 교복비 부담 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역 주민들이 힘을 모으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교촌치킨은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지역 인재 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후원·기부·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사회환원을 위한 기금은 교촌치킨 원자재 출고량 1kg 당 20원씩 적립하는 '먹네이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마련된다.


인사이트교촌치킨


지적장애인 축구 대회에 '치킨 150인분' 기부한 교촌치킨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교촌치킨이 지적장애인들이 함께하는 축구 대회에 치킨을 기부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