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수능 공부로 고생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메가박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수험생 모두에게 영화 관람권은 물론 콤보 세트까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통신사 SKT인 사람들은 선착순으로 데이터 500MB까지 증정 받을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수험생들은 영화 관람권 일반 성인 기준 9천원의 가격을 6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동반 1인까지 함께 적용된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영화권을 구매할 때 매표소에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매점에서는 수험표를 소지한 수험생들에 한해 '수능 대박 콤보'도 제공된다.
팝콘(R)과 음료(R), 핫도그 또는 나초, 영화·캐릭터 상품 등 탄탄한 구성을 자랑하는 '수능 대박 콤보'는 8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서 진행되는 수능 콤보는 서울 강남과 동대문, 경기 분당, 수원 등 전국 메가박스 39개 직영점에서 판매된다.
메가박스에서 준비한 수험생 할인 행사는 11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