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연인과 예쁜 사진 남길 수 있는 이천 '별빛정원 우주'

인사이트Instagram 's_jmm2'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사랑하는 연인과 겨울에 어울리는 예쁜 조명 아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테마파크가 개장했다.


지난달 26일 한국도로공사는 영동고속도로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덕평 휴게소에 테마파크 '별빛정원 우주'가 개장했다는 소식을 전혔다.


'별빛정원 우주'는 4만 6천㎡(약 1만 3,915평) 규모의 도로 잔여부지에 조성된 테마파크다.


별빛 정원 우주에서는 10가지 테마로 나눠 첨단 조명으로 정원, 숲, 우주 공간 등을 표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_jmm2'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별빛정원 우주


그중 테마파크의 중심이 되는 테마인 '우주'를 중심으로 '우주 스테이션', '플라워 가든', '반딧불이 숲' 등이 구성돼 있다.


또 독특한 조명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트큐브', '터널 인터스텔라', '바이올렛 판타지', '우주 놀이터' 등 형형색색의 조명과 조형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장소도 마련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_jmm2'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별빛정원 우주


또 다른 테마로는 101m의 길이를 자랑하는 별빛 터널이 있는 '터널 갤럭시 101'과 라이팅쇼가 마련된 '별빛 오케스트라', 불빛의 정원 '시크릿 가든', 애인과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로맨틱 가든'이 있다.


추후에는 35m 높이에서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스페이스 타워도 마련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별빛정원 우주


별빛정원 우주는 이천아울렛 맞은 편에 위치해있어 접근성도 좋다.


오는 26일까지 그랜드 오픈을 맞아 이름이 '우주'인 사람에게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네이버 통해 예약하면 성인 1명 기준 9천원에 입장할 수 있다.


작년에 '인생샷 명소'로 유명했던 이월드 '별빛축제' 11월 18일 오픈연인들의 로맨틱 데이트 명소로 유명한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가 개최된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