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와이드 핏과 타탄체크가 만났다, 유행 앞서나갈 하이패션 '몸빼바지'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진짜가 나타났다. 남들보다 한걸음 앞서 유행을 선도하는 패션피플이여 열광하라.


진부를 넘어 진보로 승부하는 패션계에 하이패션 몸빼바지가 등장했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waywardcollection'에는 독특한 디자인을 갖춘 와이드 핏 타탄체크 점프수트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도도한 표정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모델이 보인다.


모델은 독특한 의상을 입고 있는데, 매력적인 요소들이 한데 모여 오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waywardcollection'


가을의 상징이자 몇 년 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끈 타탄체크가 주를 이룬다.


이어 활동성과 핏을 모두 갖춘 와이드 핏을 적용해 다리 아래로 촤르륵 떨어지는 라인이 예술이다.


또한 상하의가 붙어 있는 점프 수트로 디자인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여기에 가슴팍 부분이 절개돼 있어 통풍이 잘돼 착용 시 답답함이 전혀 없다.


원단이 목 주위까지 감싸 환절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상의, 하의 그리고 목도리까지 혼연일체로 통합된 신개념 점프수트라 할 수 있겠다.


인사이트Instagram 'waywardcollection'


해당 제품은 미국 필라델피아에 있는 패선 업체인 'WAYWARD COLLECTION'가 제작한 의상이다.


아방가르드와 빈티지를 추구하는 이 업체는 매번 고정관념을 타파하는 파격적인 디자인과 핏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그중에서 '하이패션 몸빼바지'가 수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마다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신선하고 파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올가을, 이 옷을 입은 채 한 손에는 커피를 들고 먼 곳을 응시하며 거리를 활보한다면 당신은 진정한 패션피플이다.


명품 브랜드가 출시한 250만원짜리 '자동차 매트' 스커트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해외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가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의상을 선보였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