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상큼발랄'하게 돌아온 트와이스 신곡 '라이키' 무대 최초 공개 (영상)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LIKEY'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으로 돌아온 트와이스가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트와이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상큼발랄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워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트와이스 멤버들 모두 특유의 건강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진심 이렇게 귀여워도 됨?", "아 너무 예쁘다", "이번에도 대박", "역대급 상큼함", "트와이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이틀곡 '라이키'는 발표한지 불과 한시간 만에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휩쓸며 다시 한번 대박 조짐을 불러 일으켰다.


트와이스의 신곡 '라이키'는 기존의 컬러팝보다 더욱 세련되고 팝 적인 요소가 많이 가미된 퓨처 일렉트로 팝 댄스 곡이다.


'라이키'는 데뷔 때부터 트와이스와 함께 해온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서가 트와이스만을 위해 야심 차게 만든 히든 트랙이다.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YouTube 'jypentertainment'


Naver TV Mnet '엠카운트다운'


"초고속으로 쏟아지는 귀여움" 트와이스 'LIKEY' 2배속 댄스 영상트와이스가 신곡 ‘라이키(LIKEY)’ 2배속 댄스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짙은 중독성'에 자꾸만 듣게 되는 트와이스 신곡 '라이키' 뮤비 영상트와이스 신곡 '라이키'가 발표한지 불과 한시간 만에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휩쓸며 또 한번 대박 조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