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맞아 달콤 쌉싸름한 '체리 그린 생크림 케이크' 출시

인사이트스타벅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 매장에서 새로운 베이커리 메뉴인 '체리 그린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지난 27일 스타벅스코리아는 전국 매장을 통해 달달하면서도 쌉쌀한 맛이 일품인 '체리 그린 생크림' 케이크를 내놓았다.


신메뉴 '체리 그린 생크림' 케이크는 진한 체리를 가득 넣은 스트로베리 생크림이 은은한 녹차향의 시트 사이사이 발라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리와 녹차의 두 맛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체리 그린 생크림' 케이크는 일반적인 케이크에 비해 달지 않고 가벼운 맛이다.


인사이트스타벅스


때문에 상대적으로 달달한 케이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체리 그린 생크림' 케이크를 직접 맛본 누리꾼들은 "분홍색, 녹색이 반복되는데 색감이 너무 예쁘다", "녹차 덕후들이 좋아할 맛이다", "초록색에 붉은 색감이 섞여 있어 겨울 분위기가 난다" 등 다양한 후기를 남기고 있다.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체리 그린 생크림' 케이크는 5,8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체리 그린 생크림' 케이크 이외에도 '마블 드림 치즈 케이크', '스노우 카라멜 케이크', '윈터 모카 브리오슈',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등 총 5종의 푸드를 출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uper_hwa'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앞두고 '눈사람·산타' 모양 '세젤귀' MD 출시글로벌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가 두 달 빨리 '크리스마스 MD'를 출시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