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다재다능한 매력을 소유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JTBC '아는 형님' 측은 오는 11월 4일 방송되는 슈퍼주니어 편의 예고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예고편에 등장한 슈퍼주니어는 자기소개에서부터 남다른 포스를 선보이며 끊임없이 웃음을 유발했다.
그중 멤버 은혁은 '아는 형님' 멤버이자 슈퍼주니어 맏형인 김희철에 대한 엄청난 사실을 공개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은혁은 김희철을 향해 "걸그룹이 아는 형님에 나왔는데 형이 만났던 (여성이) 두 명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진심으로 당황한 듯 고개를 숙이더니 벽에 몸을 기대며 어쩔 줄 몰라 해 궁금증을 더했다.
이외에도 멤버들은 서로의 단점을 가감 없이 폭로하는 등 12년 차 장수 아이돌만 할 수 있는 깨알 디스를 선보이며 각별한 우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은혁의 폭로가 사실인지 진위 여부가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슈퍼주니어가 출연한 JTBC '아는 형님' 방송은 오는 11월 4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예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라면 누구일지 궁금하다", "김희철 당황한 것 보니 정말인 듯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관련 영상은 1분 2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