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홍대 '괴물 짜장' 6분 만에 흡입하고 밥까지 비벼먹은 여성 BJ (영상)

인사이트YouTube '인아쨩'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여리여리한 몸매의 여성 비제이가 4~5인분에 달하는 괴물 짜장면을 단 6분 만에 비워냈다.


지난 9일 BJ '인아쨩'은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중화가정'에서 괴물 짜장면에 도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중화가정'은 유튜버 밴쯔가 도전하기도 했던 괴물 짜장면으로 유명한 중국집으로 약 4~5인분에 달하는 짜장면을 12분 안에 먹으면 가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BJ 인아쨩은 이곳에서 괴물 짜장면을 주문한 뒤 무척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인아쨩'


그러나 산더미처럼 쌓인 짜장면이 나오자마자 그녀는 "촉촉할 때 먹어야 된다"며 바로 비벼 맛깔나게 면을 흡입하기 시작했다.


BJ 인아쨩은 도전 도중 목넘김을 유연하게 하기 위해 짜장면에 물을 뿌려가며 먹는 스킬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녀는 주어진 시간 12분의 절반가량인 단 6분 만에 짜장면을 모두 해치워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무 말 없이 짜장면을 먹던 그녀는 "면 다 먹었다"며 순식간에 짜장면을 비워내더니 "여기 짜장면 진짜 맛있다. 밥 하나 비벼 먹고 가야겠다"고 말하는 여유까지 부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인아쨩'


BJ 인아쨩은 결국 괴물 짜장면을 먹고 남은 양념에 밥 한 공기까지 비벼 맛있게 먹어치운 뒤 자리를 떠났다.


그녀는 이후 "후식 먹으러 갈까?"라고 말하며 전혀 배부르지 않은 모습을 보이는 등 신흥 '먹짱' 다운 면모를 보였다.


BJ 인아쨩은 과거 SBS '스타킹-초능력킹 선발대회'에 출연한 바 있을 정도로 놀라운 먹성을 자랑한다.


그녀의 괴물 짜장면 먹방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 마른 몸에 음식이 다 들어가는 게 신기하다", "자기 몸집만 한 걸 다 해치우다니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BJ 인아쨩이 홍대 괴물 짜장면을 순식간에 먹어치우는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인아쨩'


인사이트SBS '스타킹'


YouTube '인아쨩'


'원시인' 고기 먹방으로 '먹기 장인' 등극한 돈스파이크의 먹스타그램초대형 스테이크를 썰어 먹는 게 아닌 통째로 뜯어 먹어 모두를 놀라게 했던 작곡가 돈 스파이크의 인스타그램 속 음식 사진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