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가을남자'로 돌아온 비투비, 신곡 '그리워하다'로 '엠카' 1위 (영상)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가을 감성이 짙게 물든 발라드로 돌아온 비투비가 1위에 등극했다.


2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그룹 비투비와 하이라이트가 10월 4주차 1위 후보를 두고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비투비와 하이라이트는 앞서 지난 16일 동시에 새 앨범을 발매해 이날 결과에 더욱 기대가 쏠렸다.


두 팀이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비투비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비투비는 컴백하자마자 25일 '쇼챔피언'에 이어 '그리워하다'로 2관왕을 하게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1위에 등극하자 서은광은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 모두 사랑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아쉽게 2위를 차지한 하이라이트는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살아있는 '어쩔 수 없지 뭐'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태민과 포맨, 천지X은하, 갓세븐, JBJ, 다이아, 뉴이스트W, 박재정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Naver TV '엠카운트다운'


컴백과 동시에 '음방 1위'한 비투비 '그리워하다' 라이브 무대 (영상)가을 감성 발라드로 돌아온 그룹 비투비가 컴백함과 동시에 신곡 '그리워하다'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비투비 컴백 무대서 '화음'까지 넣으며 응원한 팬들 (영상)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팬들이 컴백 무대에서 '화음'을 넣는 고퀄리티 응원을 선보였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