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우블리' 아내 추자현 임신 소식에 "고맙고 사랑해♥"

인사이트우효광 웨이보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배우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이 아내의 임신 소식에 행복한 심정을 드러냈다.


23일 우효광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고맙고, 사랑해♥ 추자현"이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오후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는 '추자현 임신'이 핫 키워드로 자리 잡을 만큼 두 사람의 임신 소식에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였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앞서 추자현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추자현이 현재 임신 2개월 차라고 밝혔다.


현재 추자현의 건강 상태는 매우 양호하며 임신 초기인 만큼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추자현은 tvN '화유기'를 통해 8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었으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하차를 결정했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소속사 측은 "다른 프로그램 하차 여부에 관한 입장도 곧 밝히겠다"고 전했다.


한편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한 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혼인신고 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추자현 엄마된다"…우효광과 결혼 6개월만에 첫 아이 임신우효광과 달콤한 신혼을 보내고 있는 추자현이 최근 임신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