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일반인 남성이 부른 볼빨간사춘기 '썸 탈꺼야' 남자 답가 커버 (영상)

인사이트YouTube 'BEST MUSIC'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요즈음 솔로들에게 노래방 '18번'이라는 볼빨간사춘기의 '썸 탈꺼야'를 남자 버전으로 노래하는 일반인 남성이 높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현재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는 볼빨간사춘기의 '썸 탈꺼야'를 남자 입장에서 답가로 부른 커버 영상이 인기를 끌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BEST MUSIC'을 통해 공개된 영상이다.


'정조'라는 예명을 가진 영상 속 일반인 남성은 '썸 탈꺼야' 음원 반주에 맞춰 자신만의 스타일로 노래를 소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EST MUSIC'


이 남성은 따뜻하고 아늑한 화면 색감처럼 따사로운 음색으로 '썸 탈꺼야' 가사 일부를 개사한 노래를 직접 불렀다.


"표현이 서툰 것도 잘못인가요?"라고 말문을 열어 "나 차가운 도시의 따뜻한 남잔데, 그냥 좋아한단 말도 안 되는가요?"라고 다시 질문을 건네는 남성이다.


"사라져 아니 사라지지 마, 네 맘을 보여줘 아니 보여주지 마"라는 노랫말을 부르면서는 옆에 놓인 곰인형과 밀당하는 동작을 취하기도 한다.


마치 '썸녀'에게 고백하듯한 부드러운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귀를 더욱 달콤하게 만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EST MUSIC'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음색 실화냐", "이 노래 누가 나한테 좀 불러줬으면", "목소리와 사랑에 빠졌다" 등과 같은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썸 탈꺼야'는 사랑에 있어 중요한 요소인 표현을 소재로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해 '사춘기'스러운 순수한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EST MUSIC'


YouTube 'BEST MUSIC'


"'우원재-시차'를 달달하게 불러봤다"···수십만번 조회된 커버 영상우원재의 '시차'를 감미로운 어쿠스틱 버전으로 부른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