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여성들의 워너비 '입생로랑'에서 출시한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의 반응이 몹시 뜨겁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메이크업 브랜드 '입생로랑'에서 새롭게 출시한 '2017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국내 출시된 입생로랑의 '2017 홀리데이 컬렉션'은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을 형상화한 '대즐링 라이트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립스틱의 경우 영롱한 '골드' 케이스와 입생로랑 시그니처 컬러에 새겨진 불꽃 디자인이 잘 어우러져 여성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1년'에 딱 한 번 선보이는 컬렉션인 만큼 입생로랑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 3종과 미니어처, 파우치로 구성된 '세트' 상품도 한정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매장에서 구매할 경우 립스틱 하단에 '이름' 또는 '나만의 문구'를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현재 해당 세트 제품은 12만 9천 원 대에 판매 중이며 출시 직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품절되기 전에 미리 구매하는 것이 좋겠다.
이외 '2017 홀리데이 컬렉션' 상품에는 파우치 필수템이라 불리는 컴플리트 메이크업 팔레트와 손톱을 블링블링하게 만들어줄 매니큐어 등이 포함됐다.
입생로랑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접한 코덕들은 "아 내 인생템 또 나옴", "입생 진짜 텅장에서 벗어나질 못하게 한다...", "이건 진심 소장각" 등의 반응을 보이며 구매 욕구를 불태웠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