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2017 맥 홀리데이 컬렉션'의 영롱한 비주얼이 공개돼 '코덕'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에서 새롭게 출시한 '2017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말 분위기에 걸맞게 골드 펄을 잔뜩 뿌려놓은 패키지로 영롱함을 뽐내고 있다.
컬렉션 화장품들의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화려한 금빛 펄로 뒤덮여 있어 가만히 있어도 반짝반짝 빛이 나는 느낌을 주는 듯하다.
컬렉션에 구성된 화장품에도 케이스만큼이나 반짝이는 펄감이 가미돼 주로 강렬한 색감과 화려한 반짝임을 강조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이다.
'2017 맥 홀리데이 컬렉션'은 립스틱과 아이섀도, 속눈썹 래시와 페이스 파우더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나왔다.
또한 컬렉션에 포함된 파우치와 맥 립스틱 12종이 들어있는 립 팔레트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인 만큼 구매욕을 상승시킨다.
컬렉션의 립스틱은 3만원대, 아이섀도는 3만 2천원대 가격으로 추정되고 있다.
또 페이스 파우더는 4만 9천원대로 예상되며 속눈썹 래시의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미국에서 이미 10월 3일에 출시돼 뜨거운 인기를 얻은 '2017 맥 홀리데이 컬렉션'은 오는 11월 3일 한국에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맥 컬렉션의 영롱한 비주얼을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스부터 취향저격 당했다", "대박, 이건 꼭 사야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