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5일(수)

생활맥주, 콜라보레이션 수제맥주 '일상탈출 IPA' 출시

인사이트생활맥주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에서 영국 효모 특유의 맛을 살린 신제품 수제맥주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17일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대표 임상진)는 고릴라 브루잉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수제맥주 '일상탈출 IPA'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앞서 출시한 한정판 수제맥주 'RED IPA'는 출시 2주 만에 생산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일상탈출 IPA'는 영국 효모 특유의 풍미와 달콤 상큼한 꽃향, 열대 과일향이 특징인 영국식 모던 IPA다. 매콤하면서 짭조름한 안주 버펄로 윙과 함께 한다면 최고의 페어링을 선사할 것이다.


인사이트생활맥주


생활맥주는 '일상탈출 IPA'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20일 'RUSH HOUR'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비 2만원만 내면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일상탈출 IPA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RUSH HOUR 이벤트는 19일은 고릴라 브루잉에서, 20일은 생활맥주 부산 서면점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는 당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참가 접수를 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일상탈출 IPA는 생활맥주의 국제 공인 맥주 전문가 '씨서론'이 고릴라 브루잉의 헤드브루어와 함께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수제맥주"라며 "영국식 IPA를 좋아하는 고객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국내 최정상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수제맥주 플랫폼으로 발돋움하며, 수제맥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dailybeerofficial'


홈플러스, 31개국 200여종 '세계맥주 페스티벌' 개최홈플러스가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마트, '홈술족' 필수 아이템 '맥주 냉장고' 출시이마트가 버드와이저와 손잡고 홈(Home)술족의 마음을 사로잡는 맥주 냉장고를 출시한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