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초대형 스테이크를 썰어 먹는 게 아닌 통째로 뜯어 먹어 모두를 놀라게 했던 작곡가 돈 스파이크의 인스타그램 속 음식 사진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돈 스파이크는 지난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역사상 유례없는 먹방을 보여줬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초대형 스테이크, 삶은 달걀 5개와 수박 반 통이 들어간 대형 냉면, 5가지 맛 칼로리 폭탄 아이스크림 등 '돈 스파이크표 풀코스'를 선보였고, 쉬지 않고 먹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돈 스파이크가 선보인 먹방 중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초대형 스테이크' 먹방으로 그는 양 손에 목장갑&비닐 장갑을 끼고 고기를 통째로 뜯어 먹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현재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돈 스파이크의 먹방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음식 사진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참고로 돈 스파이크는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라면 지구 반대편 여행도 불사하는 인물이다.
그렇기에 그의 인스타그램은 '맛있는 음식' 사진들로 도배돼 있는데, 이 중 눈길을 끄는 것은 세숫대야만 한 그릇에 아메리카노를 가득 담아 마시고 있는 모습과 얼굴보다도 큰 멧돼지 통구이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엄청난 양의 아메리카노를 원샷하는 돈 스파이크의 모습은 그가 유쾌한 면모를 가졌다는 것과 실제로 많이 먹는 '진정한 식신'임을 알게 해줬다.
한편 돈 스파이크는 스테이크를 통째로 먹는 것에 대해 "닭다리와 등갈비도 들고 뜯는데 스테이크는 왜 썰어먹어야 하는 거냐. 그건 편견이다"고 소신을 밝혀 고기 덕후들을 감동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