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호주서 난리난 찬열X설아 '도깨비' OST 듀엣 라이브 무대 (영상)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엑소 찬열과 우주소녀 설아가 한 무대에서 역대급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콘서트 'KCON 2017 AUSTRALIA'에서는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엑소 찬열과 우주소녀 설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스페셜 MC를 맡은 엑소 수호와 세훈은 "한류드라마가 인기가 엄청 많다고 들었다"며 "한류드라마 OST 무대가 이어진다"고 다음 무대를 소개했다.


우주소녀 설아와 함께 무대에 오른 엑소 찬열은 현지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은 '도깨비' OST 듀엣 무대를 꾸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엑소 찬열은 당초 공유, 김고은 주연의 tvN '도깨비' OST 수록곡 'Stay with me'를 펀치와 함께 불렀지만 이날은 특별히 우주소녀 설아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먼저 우주소녀 설아는 흡입력있는 가창력을 뽐내며 팬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고 찬열은 랩과 보컬을 오가며 애절한 분위기를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현지팬들은 '도깨비' OST를 라이브로 열창하는 두 사람의 무대에 뜨거운 함성과 박수로 열광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우주소녀 설아와 엑소 찬열은 이에 보답이라도 하듯 서로를 바라보며 환상의 듀엣 하모니로 무대를 가득채우며 현지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를 몸소 실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최초로 개최된 'KCON 2017 AUSTRALIA' 스페셜 공연에는 찬열, 설아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돌들이 출연이 무대를 꾸몄다.


몬스타엑스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빅톤, 펜타곤, SF9, 우주소녀가 스페셜 무대를 꾸몄고 현지팬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이들의 무대에 환호했다.


한편 찬열이 속한 그룹 엑소는 파워풀하고 매력적인 타이틀곡 'Power'를 발표하고 해외투어와 개인 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설아가 소속된 걸그룹 우주소녀는 오는 11월 데뷔 후 처음으로 완전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일 에정이다.


Naver TV 'M COUNTDOWN'


누리꾼들이 찾아낸 '도깨비' OST 노래 가사 속 숨은 결말tvN '도깨비' OST 노래 가사 속에 숨겨진 결말을 찾아냈다는 누리꾼들의 글이 올라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