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넋을 잃고 쳐다보게 만드는 레드벨벳 아이린의 독보적인 '꽃미모'

인사이트Twitter 'thinkB329'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이 또 한번 물오른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경기도 안산시 안산호수공원에서 열린 'KBS 특집 한국·베트남 수교 25주년 우정 슈퍼쇼'에서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참석했다.


특히 멤버 아이린은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해 관중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날 아이린은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성숙하면서 청초한 느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Twitter 'thinkB329'


아이린은 아무 표정 없이 가만히 있을 때에는 도도하고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환한 미소로 웃을 때에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미모를 자랑했다.


평소 기복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아이린은 매 활동마다 자체 '리즈 갱신'하고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매번 물오른 미모를 보여주고 있다.


아이린의 '역대급' 비주얼을 본 누리꾼들은 "매일 더 예뻐지는 것 같다",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 등의 감탄하는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지난달 아이린은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에서 두 달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확실한 '대세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아이린은 레드벨벳의 차기 앨범을 준비하며 왕성한 개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thinkB329'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thinkB329'


'슈퍼마리오 룩'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레드벨벳 아이린 미모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슈퍼마리오와 비슷한 옷을 입고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아이린, 모든 걸그룹 제치고 '개인 브랜드 평판' 2개월 연속 1위'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걸그룹 톱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