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남자인데 오열했다"···일본 전역 울린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후기

인사이트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스틸컷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일본 관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던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가 심금을 울리는 스토리로 국내 관객까지 사로잡았다.


12일 롯데시네마 등에서 개봉한 일본 멜로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가 개봉한지 하루 만에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숙맥인 만화 학도 타카토시가 정 반대 방향의 시간을 살고 있는 소녀 에미를 만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두 사람은 교차된 시간 속에서만 사랑을 나눌 수 있는데 이들이 함께 할 수 기간은 단 30일뿐이다.


인사이트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스틸컷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이 영화는 기존의 타임 슬립 영화들과 다른 방식으로 시간을 다루며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국내 관객들은 "20대 남자인데 영화관에서 그렇게 울어본 게 처음이었다", "깊고 진한 여운을 준다" 등 놀랍도록 슬프고 아름다운 영화라는 후기를 남기고 있다.


또 다른 관객들은 "일본 영화 중 역대급 명작이다", "이 영화는 두 번 봐야 한다", "영화의 색감이나 분위기가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스틸컷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일본에서 160만 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린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원작의 섬세한 감성을 완벽하게 구현한 이 영화는 지난해 일본에서 개봉한 이래 끊임없는 현지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결국 입소문을 타고 한국 개봉까지 이뤄냈다.


개봉 첫날부터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가 꾸준한 인기를 이어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스틸컷


일본 전역 울린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오늘 개봉일본 특유의 달달하고 섬세한 감성이 담긴 로맨스 판타지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가 드디어 개봉됐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